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유튜버 카메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 파워샷(PowerShot) G 시리즈 제품 3종에 대해 올해 말까지 배터리를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캐논의 ‘파워샷 G시리즈’는 첫 모델인 ‘파워샷 G1’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부터 APS-C 사이즈의 DSLR 급 이미지센서를 탑재한 파워샷 ‘G1 X Mark Ⅲ’까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업이다. 올 상반기 국내 1인치 센서 카메라 시장에서 누적 1위를 달성했다. 작은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 고화질을 갖춰 동영상 소비가 늘어난 최근 1인 미디어 시장에서 유튜버나 브이로거 등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 미디어 선호도가 높은 캐논 파워샷 G 시리즈 주요 제품(G1 X Mark Ⅲ, G7 X Mark Ⅱ, G9 X Mark Ⅱ)에 대해 배터리(NB-13L, 캐논 e스토어가 5만9000원)를 추가 증정해, 좀 더 오랜시간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정품 등록 후 홈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출고 때부터 제품 패키지 내에 사은품 배터리를 추가로 동봉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이벤트 대상 제품에는 제품 박스에 베터리 추가 증정 대상 제품임을 알려주는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