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말 영화(채널cgvㆍOCN)…엑소시스트ㆍ메소드ㆍ컨저링ㆍ간신 등

입력 2018-07-14 00: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늘(14일), 내일(15일) 채널cgvㆍOCN에서 방송되는 영화들.

채널cgv에서는 무더위를 잊게 해줄 오싹한 공포영화 엑소시스트, 컨저링, 여고괴담이 편성됐다. 다른 외화로는 고스크 버스터즈,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쿵푸허슬, 앤트맨, 헌츠맨: 윈터스워, 히트맨: 에이전트47, 쿨러닝, 쿵푸허슬, 앤트맨가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고산자, 대동여지도, 대장 김창수, 검사외전 등을 만날 수 있다. 애니메니션아이스에이지5: 지구대충돌, 미녀와 야수, 거울 나라의 앨리스도 방송된다.

OCN에서는 아이언맨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아이언맨, 아이언맨2, 아이언맨3가 편성됐다. 외화로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잭리처2: 네버고백, 벤허,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엣지 오브 투모로우 등이 전파를 탄다. 국내 영화로는 메소드, 친구2, 간신, 공조 등이 편성됐다. OCN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도 만날 수 있다.

채널cgvㆍOCN에서 방송하는 주말 영화 중 엑소시스트과 간신을 소개한다.


◆엑소시스트 (채널CGV 7월 14일 토 0시 50분)

노신부 메린(막스 본 시도우 분)은 이라크 북부(Northern Iraq)에서 고분을 발굴하다 이상한 조각을 발견한다. 악마를 상징하는 그 조각에 노신부는 불안해 한다. 한편, 미국 조지타운에 사는 인기 여배우 크리스 멕넬(엘런 번스타인 분)는 어느 날 밤 딸 레건(린다 블레어 분)의 방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고 쥐가 있는 것 같다며 운전 기사 칼(루돌프 쉰들러 분)에게 쥐덫을 놓도록 한다. 이어 딸 레건에게서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크리스는 레건을 데리고 병원을 전전하지만 병명조차 알아내지 못한 채 증세는 점점 악화된다. 그 와중에 크리스의 애인이 레건을 간호하던 중 변사체로 발견되는가 하면 조그맣고 귀엽던 레건의 얼굴이 무섭고 흉측한 악령의 모습으로 변하며 "그리스도가 나를 범하고 있다"라고 외치며 자해를 하는 사건이 연이어 벌어진다.

크리스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젊은 카라스 신부(제이슨 밀러 분)를 찾아가 악마를 내쫓는 엑소시즘 의식을 부탁한다. 결국 카라스 신부는 엑소시즘의 경험이 있는 노신부 메린에게 도움을 청하고 둘은 레건에게서 악령을 몰아내는 의식을 집행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악령은 쉽게 물러나지 않고, 악마와 메린 신부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되는데….


◆간신 (OCN 7월 15일 일 3시 10분)

“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나이다!”

연산군은 임숭재를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각지의 미녀를 강제로 징집했고, 그들을 운평이라 칭하였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천하를 얻기 위한 계략을 세우고,양반집 자제와 부녀자, 천민까지 가릴 것 없이 잡아들이니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

"왕을 다스릴 힘이 내 손안에 있습니다! 내가 바로 왕 위의 왕이란 말입니다!"

임숭재와 임사홍 부자는 왕을 홀리기 위해 뛰어난 미색을 갖춘 단희를 간택해 직접 수련하기 시작하고,임숭재 부자에게 권력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던 희대의 요부 장녹수는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를 불러들여 단희를 견제한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이 시작되고, 단희와 설중매는 살아남기 위해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게 되는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