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최저임금위원회는 내년 최저임금을 올해(7,530원)보다 10.9% 오른 8,350원으로 인상하는 안을 의결했다. 전문가들은 최저임금 인상이 편의점,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 주가에는 악재지만 무인화 제품을 양산하는 기업에는 호재가 될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패스트푸드 매장, 커피숍 등 무인화 단말기는 이제 생소하지 않은 만큼, 관련 테마 또한 빠르게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지금이 무인화 제품 관련주를 담아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탁론 매수 상위 종목, 공매도 현황 등 남들은 스탁론으로 어떤 종목을 거래하는지 궁금하다면 하이스탁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선취수수료 없는 월 0.4% 업계 최저금리
- 14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