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더운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이끌어 갈 오뚜기 여름라면 4종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오뚜기가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선보인 ‘진짜쫄면’은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짜쫄면은 출시 34일 만에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데 이어 66일 만에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다.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 있는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쌀로 만든 태양초고추장에 식초, 볶음 참깨,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양념장과 귀여운 모양의 계란후레이크, 건양배추 등 큼직한 건더기로 더욱 맛있는 진짜 쫄면을 맛볼 수 있다.
‘춘천막국수’는 면발 중 30%의 풍부한 메밀 함량으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고춧가루, 식초, 참기름, 양파, 참깨 등이 잘 어우러진 양념에 사과, 배, 매실과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동치미 엑기스를 적용해 실제 막국수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막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흥비빔면’은 가늘고 탄력 있는 얇은 면발과 매콤·새콤·달콤한 액상 소스에 알싸하고 고소한 겨자 맛 참기름이 어우러져 함흥냉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함흥냉면의 면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국내 라면 중 가장 얇은 1㎜의 세면으로 찰지고 탄력 있는 함흥냉면의 면 식감을 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는 최근 가장 핫한 방송인인 이영자 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TV 광고가 5월부터 방영되고 있다”라며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함흥비빔면, 메밀비빔면 등을 통해 올해 여름 식품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