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tvN)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규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라며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는 이규빈이 31일 밤 방송되는 tvN '문제적 남자' 예고편에 대해 불편한 감정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문제의 예고편에서는 MC 김지석이 "오영주 씨 잘 계시죠?"라고 묻자 이규빈이 "아침부터도 카톡 하고"라고 말한 장면이 뒤이어 편집돼 방송됐다. 이에 이규빈은 바로 SNS를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한 것.
앞서 이규빈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엄친아 공무원으로 화제를 모았다. 출연진인 오영주에게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연하 직진남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규빈의 여자친구 공개에 네티즌들은 "편집에 화난 이규빈", "6월에 끝났는데 곧바로 다른 여자친구가 생긴건가?", "역시 방송은 방송일 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빈이 출연하는 tvN '문제적 남자'는 31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