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3000원 순두부찌개 백반 맛집 '전주식당', 9900원 돼지고기 5종+우삼겹 무한리필 맛집 '통큰통삼'을 찾아간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가격의 왕) 코너를 통해 경기 성남시 3000원 순두부찌개 백반 맛집 '전주식당', 대구 중구 9900원 돼지고기 5종+우삼겹 무한리필 맛집 '통큰통삼'을 찾아가 저렴한 가격과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전주식당'에선 순두부찌개 백반과 비빔밥+선지해장국이 30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선 선지해장국,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비빔밥, 콩나물 해장국 등 대부분의 식사류가 모두 3000원에 판매된다.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근 대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이 찾아온다.
특히 순두부찌개 백반은 진한 순두부의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어 입맛을 사로잡는다. 배추김치, 깍두기 등 김치와 함께 즐기는 뚝배기에 끓여진 순두부찌개의 국물 맛은 시원하고 고소함이 더해진다.
비빔밥을 주문해도 선지해장국 국물이 함께 나와 일석이조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양념을 섞어 계란 프라이와 함께 즐기다 보면 만족감을 더해준다.
'통큰통삼'에서는 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대패삼겹살, 막창, 우삼겹을 9900원(이용시간은 2시간)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셀프 바에 다양한 고기 종류가 진열돼 있어 직접 먹고 싶은 부위의 고기를 가져다 구워먹으면 된다. 무한리필에도 불구하고 질 좋은 고기는 감탄사를 절로 나오게 한다.
고기와 함께 버섯, 소시지, 김치, 떡 등도 함께 구워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완벽한 한 끼 식사를 자랑한다.
'전주식당'과 '통큰통삼'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