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20일까지 올가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일의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득템’이란 얻을 득(得) 자와 영어 아이템(Item)을 합성한 말로,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뿐 아니라 할인에 할인을 더한 초특가 상품을 매일 깜짝 공개하는 등 고객에게 ‘득템’이라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일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투쿨포스쿨, 식물나라, 세노비스, 네이처메이드 등이다. 가을에 추천하는 색조 및 환절기 피부 보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은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특별히 모바일 문화와 디지털 기기에 친숙한 ‘Z세대’를 대상으로 한 독특한 ‘소통’ 마케팅도 펼친다. 세일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올리브영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매일 화제의 제품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실속 쇼핑 노하우를 공개한다. 17일과 19일에는 상품기획자(MD)가 올리브영 본점에서 직접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생방송 ‘득템라이브’를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마케팅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실시간 고객 참여 이벤트로 ‘득템’의 즐거움을 공유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세일 중 올리브영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득템자랑, #올리브영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