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공개, 특정 미용사 신상 확산 '2차 피해 우려'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의 남자친구가 일방적 폭행을 주장하며 얼굴에 난 상처를 공개한 가운데, 네티즌이 구하라의 헤어디자이너 남자친구 찾기에 나서 신상털기로 인한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구하라 남자친구는 지난 16일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얼굴에 난 상처 일부를 공개했다. 또 얼굴 상처와 함께 자신의 신상이 공개돼 일하는 직장으로 기자들이 찾아오는 등 일을 쉬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4일 또 다른 언론 매체는 구하라의 남자친구 A 씨를 특정했다. 헤어디자이너인 A 씨가 인기 배우와 닮은 꼴이며, 올해 한 뷰티 프로그램에 구하라와 동반 출연했다고 전했다. 이후 네티즌은 구하라 남자친구 신상캐기에 나섰다. 일부에서는 구하라와 함께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 캡처 사진이 나돌았고, A 씨가 자신의 SNS 프로필에 '청담동 유아인'이라고 써놓은 것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16일 "아직까지 구하라에게 직접적인 이야기를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가족을 통해서 현재 구하라가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는 입장만 받은 상태"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한 "자세한 내막은 파악하고 있으며 담당 변호사를 통해 원만히 합의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구하라는 지난 13일 0시 30분께 논현동 빌라에서 동갑내기 남자친구 A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는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 허영란 친오빠 교통사고로 사망…SNS는 비공개 전환
배우 허영란의 친오빠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14일 허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오빠 사망 소식에 비통함을 드러냈다. 그는 "아빠 대신 우리 집의 가장이자..내 오빠이자 내친구. 울 오빠의 갑작스런 죽음 앞에 우리 가족들은 지금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있네요"라며 친오빠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슬퍼했다. 이어 일부 매체의 오보에 대해 분노를 나타내기도 했다. 허영란은 "시비로 싸우다 졸음운전한 차에 치인 게 아니라, 도로를 달리던 중 앞 화물차에서 뭐가 떨어져서 확인하려고 갓길에 세우고 확인하는데 4.5톤차량의 졸음운전으로 울 오빠는 두개골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시신이 훼손돼서 마지막 얼굴도 못 보고 있어요..ㅜ그런데 뉴스에는 시비가 붙었다고? 어떻게 이런 일이 저희 가족들에게 생긴 건지"라며 사고의 정황을 정정했다. 허영란은 이후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자, 17일 오전 현재 SNS을 비공개 전환했다. 허영란 글에 따르면 허영란 오빠 허 씨는 지난 13일 새벽 0시 10분께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대전 비룡분기점 인근 갓길에서 4.5t 화물차에 치여 사망했다. 당시 이 화물차는 허 씨와 함께 화물차 2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사고 직전 허 씨는 앞에서 달리던 화물차에서 뭔가가 떨어지자 갓길에 차를 정차 후 차량을 확인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허영란은 1996년 MBC 드라마 '나'로 데뷔했다. 이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허 간호사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허영란은 2016년 동갑내기 연극배우 김기환과 결혼했으며,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히든싱어5 왕중왕전' 너무 아쉬운 탈락자들
'히든싱어5 왕중왕전' 케이윌 모창능력자 정한과 싸이 모창능력자 김성인이 아쉽게 TOP3에 들지 못하면서 네티즌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 시즌5'에서는 총 13명의 모창능력자들이 출연한 왕중왕전이 펼쳐졌다. 이번 왕중왕전은 지난 시즌들과 달리 조별 경연을 없애고 13명의 모창능력자들이 추첨 순서대로 경연을 펼친 뒤 각 무대 직후 결과를 공개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톱3'를 선별했다. 이날은 총 7명의 모창능력자들이 전파를 탔다. 린 모창능력자 안민희, 최우성, 고유진 모창능력자 강형호, 전인권 모창능력자 한가람, 싸이 모창능력자 김성인, 박미경 모창능력자 이효진, 케이윌 모창능력자 정한이 그 주인공이었다. 치열한 접전 끝에 현재까지의 순위는 1위 안민희, 2위 이효진, 3위 최우성으로 집계됐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6명의 모창능력자도 막강한 실력을 자랑해 최종 톱3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 아쉽게 이름을 올리지 못한 '싸이' 김성인과 '케이윌' 정한에 대한 아쉬움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싸이' 김성인은 '싸이편' 최종라운드에서 단 2표를 받는 굴욕을 맛봤지만, 엄청난 노력과 연습 끝에 완벽한 싸이로 변신해 나타났다. '케이윌' 정한은 엄청난 싱크로율과 멋진 가창력을 뽐냈지만, 판정단들의 많은 표를 받진 못했다. 한편, 시즌5 왕중왕전 우승자는 20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유럽 왕복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2등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동남아 여행권, 3등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일본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 황미나 기상캐스터 누구? 청순 외모·늘씬 몸매 눈길
가수 김종민의 소개팅녀인 황미나 기상캐스터가 주목받고 있다. 황미나 TV조선 기상캐스터는 '뉴스7'에서 날씨 소식을 전하고 있다. 청순한 외모의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169cm의 큰 키, 늘씬한 몸매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OBS 기상캐스터, 인터넷방송 '한준희의 풋썰' MC 등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한편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16일 방영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과 박물관 소개팅을 가졌다. 김종민은 황미나 기상캐스터에게 '예쁘다'는 칭찬을 연신 쏟아내며 눈을 떼지 못해 웃음을 전했다.
◇ '미스터 션샤인' 안창호 역 박정민 특별출연 '소름'
'미스터 션샤인'이 1907년대를 그리면서 나라를 판 친일파 '정미칠적'과 의병 안창호가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16일 방송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고애신(김태리 분)이 무사히 일본에서 조선으로 돌아오고, 이를 도와준 유진 초이(이병헌 분)은 본국(미국)으로 압송돼 3년간 실형을 살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3년이 지난 1907년 조선은 을사늑약(을사조약) 이후 일본이 장악한 모습이었다. 을사늑약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 고종은 헤이그 특사를 파견했지만, 일본의 방해로 뜻을 이루지 못했다. 헤이그 특사 사실에 조정을 장악한 친일파 정미칠적은 고종에게 왕위에서 물러날 것을 요구했다. 정미칠적은 을사늑약 체결 2년 후인 1907년 7월에 체결된 한일신협약 조인에 찬성한 내각 대신 7명을 가리킨다. 이완용, 송병준, 이병무, 고영희, 조중응, 이재곤, 임선준이 그들이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이들을 한명 한명 소개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시청자들은 정미칠적의 등장에 "뻔뻔하다", "사람이 아니다",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며 당시 상황에 대한 울분을 토했다. 한편, 이날 '미스터 션샤인'에는 정미칠적에 답답했던 시청자들의 속을 풀어줄 사이다 같은 의병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감옥에서 나와 뉴욕의 길거리를 헤매던 유진 초이 앞에 등장한 조선인이었다. 이 조선인에게 유진 초이는 조선의 현 상황에 관해 물었고, 조선인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헤어짐의 순간 유진 초이는 "조선은 쉽게 굴복하지 않을 거요. 조선을 지키는 자들이 있소. 의병들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 조선인은 "저도 그들 중 하나입니다. 안가 창호라 합니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