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이 국내 여드름 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솔루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집에서도 여드름 관리할 수 있는 '에이솔루션 5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솔루션은 1998년 국내 최초로 여드름에 특화된 화장품을 출시해 여드름 화장품 시장을 열었다.
‘에이솔루션 5종’은 △클렌징폼 △토너 △스팟 트리트먼트 △리페어 크림 △리페어 커버팩트 등 여드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세안부터 기초화장까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에이솔루션은 13일부터 26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점 ‘AK BEAUTY’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출시연도인 1998년 숫자만큼 총 1998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송비만 내면 에이솔루션 신제품을 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0원 이벤트’와 행사 기간에 에이솔루션 제품을 구매하면 클렌징폼이나 2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심해지는 미세먼지, 식습관, 스트레스 등 외부 요인으로 여드름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초기 여드름 발생 나이도 어려지는 추세"라며 "홈케어만 잘해도 여드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