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니스프리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올해 마지막 빅세일에 나선다.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다만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빅세일 기간 동안 모든 쿠폰을 사용할 수 없으며, 뷰티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마이 멤버십 데이 쿠폰과 생일 쿠폰 및 뷰티포인트 사용은 할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은 중복되지 않으며 뷰티포인트 구매시 정상가 기준으로 차감된다.
오프라인 매장 중 제주하우스 제주점, 면세, 팝업스토어는 이번 빅세일 행사에서 제외된다.
한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헤어, 바디, 네일, 일부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이 50%, 마이파운데이션, 에코사이언스 라인, 방향제, 시트팩 등이 40%, 스킨케어(일부품목 제외), 클렌징, 남성, 선크림 등이 30%, 메이크업(일부품목 제외), 뷰티툴 등이 20% 할인된다.
이 밖에 씨트 프리퀀시도 보다 쉽게 득템할 수 있다. 씨드 10개+공병수거 1회 시 스킨 클리닉 마스크, 바이 플라스틱 백, 윈터 패딩 백을 받을 수 있으며, 씨드 5개+공병수거 1회 시 바이 플라스틱 백, 스킨클리닉 마스크, 씨드 3개+공병수거 1회 시 스킨클리닉 마스크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