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8일 기존과 다른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1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상 생활가전은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총 7종이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18일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솔루션 제품군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LG전자 측은 “대부분 기업들이 지금까지 제품 임대 중심으로 유지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며 “이와는 차원이 다른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전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도 함께 점검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사용고객에게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