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크래프트&드래프트 펍으로의 전환을 시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수제맥주 대중화 선언을 한 치어스는 본사에서 지원한 전문 요리사가 직접 조리하는 70여가지의 차별화된 호텔급 요리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메뉴 7종은 고객들의 트렌드 분석, 소비동향, 계절적 요인, 맥주에 맞는 푸드 페어링 등을 분석해 개발됐으며, 이렇게 개발된 7가지 메뉴는 △통삼겹&하와이안함박 △왕돈가스샐러드 △타이치킨탕수볶음 △우짬탕 △핫스파이시누들 △윙봉치킨&뱅이 △콥샐러드 등이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본사R&D팀을 통해 높은 퀄리티와 가성비, 다양한 맥주에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면서 “앞으로도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 및 출시를 통해 맛과 품질, 가격까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