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26일까지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은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해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2월 5일부터 2019년 2월 28일 중 1박 2일 동안 체험할 수 있다.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 할 수 있거나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 헝가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프탑 이벤트 존에서는 헝가리의 대표음식 굴라쉬와 굴뚝빵 등 다양한 헝가리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다. 투명 이글루 바로 제작된 '부다페스트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럭셔리한 휴식을,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핫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에서 부다페스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 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공수한 푸아그라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헝가리 와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