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SNS의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24, 25일 양일간 수원점과 분당점에서 ‘AK 인플루언서 마켓’을 오픈한다.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수만~수십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사람을 뜻한다.
‘AK 인플루언서 마켓’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는 수원점 4명(김정아, 오은지, 엄희영, 남수현), 분당점 4명(크리스탈리, 김선우, 김정윤, 라뷰에) 등 총 8명으로 모두 인스타그램 팔로워 5만명에서 최대 28만명까지 보유한 SNS 인기 스타들이다.
이들은 행사 기간동안 본인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패션 상품이나 블로그 공구 마켓에 판매하는 기초케어 화장품, 액세서리 등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을 선보인다.
수원점은 AK& 지하1층 분수대 옆에서, 분당점은 1층 광장 5번 게이트 앞에서 진행하며, 수원점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분당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30분 까지 진행한다.
AK플라자 김신덕 마케팅팀장은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을 통해 팔로워와 팬 방문 등 집객 효과와 더불어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고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