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쌤소나이트 레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여행용 캐리어를 내달 2일까지 선론칭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쌤소나이트 레드가 두 번째 콜라보한 이번 ‘Fly Friends’ 라인은 라이언, 어피치, 튜브 등 인기 캐릭터가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을 담았다. 표면에는 글로시한 효과를 주어 캐릭터 각각의 귀여움과 설레이는 모습이 더욱 부각됐다. 캐리어(20형) 판매가격은 21만8000원이다.
행사 기간 중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0% 실리콘으로 제작한 ‘카카오프렌즈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또한 캐리어 분실 예방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트래커’가 함께 구성돼 있다. 여행용 캐리어에 트래커를 부착하면 스마트폰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선론칭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여행 필수품인 핸디선풍기를 추가 증정한다. 또 선론칭 기간 동안에는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 목베개, 네임택, 캐리어커버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 5%가 부여된다.
김상명 GS샵 M트렌드팀 MD는 “GS샵이 지난해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시즌1을 단독으로 선론칭 해 성공적인 판매를 이끈데 이어 이번 시즌2 상품도 미리 선보이게 됐다”며 “스페셜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