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방송인 왕영은 씨와 손잡고 선보인 ‘톡 투게더’가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1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선보인 ‘덴비 임페리얼 블루 식기 세트’와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 에디션’이 각각 2810세트(15억 원), 2598대(48억 원)가 판매돼 약 63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토요일 오전 같은 시간대 평균 매출(20억 원)대비 3배 이상 높은 실적”이라며 “LG 트롬 스타일러의 경우 지난해 기록한 역대 판매 기록(18억 원) 대비해 2배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에 내놓은 제품들의 판매가가 62만9000원, 214만 원으로 고가 상품임에도 기존 방송보다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것과 관련해 11년간 토요일 오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 왕영은 씨의 신뢰도와 전문성이 현대홈쇼핑의 프리미엄 고객층과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두 상품 모두 여성 구매비율이 90%를 넘고, 덴비의 경우 50대(43.2%)·LG스타일러는 40대(38%)의 주문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40~50대 이상 주부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왕영은 씨와 현대홈쇼핑 채널간의 시너지 효과가 첫 방송에서부터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8일 방송에서 ‘레녹스 홀리데이 티세트’와 ‘뷰벨 펄 캡슐 아이크림’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