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베스트셀러 포시즌매트리스(사진제공=한샘)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이 이달 23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공모전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직접 발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모에 출품할 작품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으로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 원 등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내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결과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한샘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