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죽 6주만에 100만 개ㆍ매출 30억 원 달성

입력 2018-12-27 11: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비비고 브랜드 증 최단기간 최대 판매량 달성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이 6주만에 매출 30억 원의 신화를 썼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매출 30억 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브랜드 중 단기간 안에 이 같은 성과를 낸 것은 ‘비비고 죽’이 처음이다.

비비고 죽’은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대로 된 한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상품죽과 달리 ‘비비고 죽’을 집에서 더 맛있고,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을 만들며 쌓아온 R&D 노하우를 담았다.

파우치 형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트레이 형태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이 형태 제품은 ‘전복죽’, ‘누룽지닭백숙죽’, ‘단호박죽’, ‘통단팥죽’ 등 4종이다.

‘비비고 죽’은 여덟 가지 종류로 라인업이 늘어났다.

CJ제일제당은 주요 소비대상을 달리해 파우치 제품과 트레이 제품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김유림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담당자는 “‘비비고 죽’은 죽을 특식으로 먹던 소비자에게 아침밥이나 간식 등 일상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고, “독보적인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