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국민은행은 지난 2월 방탄소년단과 ‘1300만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디지털뱅킹’을 슬로건으로 한 뱅킹 앱‘KB스타뱅킹’의 광고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 영상은 유투브 등 SNS채널을 통해서만 천만 조회수를 넘어서기도 했다. 특히 해외 고객들의 다양한 댓글 들이 소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지난 6월 출시한 ‘KB X BTS 적금’이 계좌개설 18만좌를 넘어서며 협업 효과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9년에도 방탄소년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