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첫 세일’ 기간동안 캐릭터 ‘굴리굴리’와 함께하는 매장 연출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분당점 1층 PIAZZA360(피아짜360) 광장 시계탑을 비롯해 수원점, 팽택점, 원주점에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데이지’ 대형 캐릭터를 연출한다. 분당점에 연출된 굴리굴리 프렌즈의 돼지 캐릭터 ‘데이지’의 높이는 4m(미터) 크기로 각 점포의 모형 중 가장 크다.
AK플라자는 세일 첫 주말인 3일부터 6일까지 AK멤버스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점별 200명)에게 ‘데이지 무릎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둘째 주말인 10일부터는 AK멤버스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2300명(전 점 합산)에게 실리콘 재질의 ‘데이지 저금통’을 증정한다.
20일까지 각 점포에 연출된 굴리굴리 ‘데이지’와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굴리굴리’, ‘#AK플라자’, ‘#황금돼지띠’, ‘#데이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2 사이즈 굴리굴리 포스터 액자(3명), A3 사이즈 굴리굴리 포스터 액자(5명), 2019 굴리굴리 에디션 벽달력(6명), 2019 굴리굴리 에디션 탁상달력(6명) 등 총 2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수원점 AK갤러리에서는 2월10일까지 ‘헬로! 굴리굴리’ 전시전을 진행한다. 갤러리 전시관에는 굴리굴리 작가의 돼지 캐릭터 ‘데이지’와 그의 친구들인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연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AK플라자 수원점에 입점된 SPC의 브랜드(던킨도너츠, 파스꾸찌,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작품 중 숨겨져 있는 SPC 브랜드 로고를 찾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굴리굴리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유성렬 AK플라자 마케팅기획팀장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굴리굴리’ 작가의 돼지 캐릭터 ‘데이지’와 협업 마케팅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데이지와 함께 쇼핑의 재미를 느끼고, 황금돼지가 전하는 축복의 기운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