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가 지난해 매출 250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고 한섬만두’는 2017년 8월 출시 첫 해 1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8월에는 신제품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로 제품 종류를 확대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의 인기요인으로 수제 만두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꼽았다. 비비고 왕교자는 굽고 찌고 튀겨 먹는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각인됐다면 왕만두인 ‘비비고 한섬만두’는 푸짐한 만두소가 들어 있는 수제형 만두라는 점에서 인기를 끌어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프리미엄 만두 시장을 확대해 올해 매출 5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이달부터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 모델로는 비비고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선정됐다. 공중파 방송과 종편,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두 달여간 방영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수제만두 시장이 점점 성장하고 있다”며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워 프리미엄 만두 시장 성장과 겨울철 만두 성수기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