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설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의 실속 종합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애경산업 설 종합 선물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구성했으며 명화 디자인, 언어유희 디자인, 제품의 성분을 강조하는 다양한 패키지를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실속 명작 1-1호’와 ‘실속 명작 1-2호’는 명화의 대가로 불리는 클림트와 빈 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았다. 단색이 돋보이는 ‘컬러 에디션 1호’와 ‘컬러 에디션 2호’는 주황색, 연두색, 보라색, 파란색 등 색상 그 자체를 담은 깔끔한 디자인의 선물세트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오방색 세트’는 음양오행 원리의 한국 전통 색채인 오방색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은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했다. ‘투명한 생각 프리미엄’은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어드밴스드 스페셜’은 영양과 고농축 앰플을 담아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시스 앰플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퍼퓸 헤어바디 스페셜’은 헤어부터 보디까지 풍성한 향기를 담은 선물세트다. ‘같이의 가치’ 선물세트는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동의홍삼 선물세트로 사랑, 존경, 감사, 실속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배달의 민족’ 선물세트는 인기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선보인 선물세트로 ‘넌 내게 목욕감을 줬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고 자자’라는 콘셉트를 적용한 언어유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