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은 2019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뭐니 MONEY 해도 설날에는 복주MONE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꽝 없는 복주머니’ 로 기간 내 누적 투자금액 300만 원 이상 투자자 선착순 200명에게 예치금 1만 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상위 1%에게만 증정하는 황금주머니’로, 연휴 기간 5000만 원 초과하는 자금을 투자한 전원에게 황금돼지 골드바를 지급한다.
세 번째는 ‘신규 투자자를 위한 특별한 주머니’로, 신규회원 가입 후 50만 원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 1만 원의 예치금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70명이 대상이다.
한편 코리아펀딩은 최근 1600억 원의 누적대출액 돌파를 비롯한 올해 1월 모집액이 100억 원에 육박하는 등 창사 이래 최고의 펀딩액을 기록하고 있다.
코리아펀딩 측은 이런 성과에 대해 등록특허 10건, 출원특허 40여건에 달하는 꾸준한 노력과 더불어 타 P2P금융회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장외주식을 담보로 하는 자금모집상품, 장외주식과 공모주에 대한 노하우를 녹여낸 분석자료 등이 시너지를 냈다는 설명이다.
김해동 코리아펀딩 대표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설 명절에 선물 하나를 더 받아가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한다"며 "이벤트 기간 추가금리가 적용된 펀딩도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코리아펀딩에 대한 투자를 믿고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