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코리아의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이 친환경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섬유를 순하게 만드는 ‘이코스피어(Ecosphere) 섬유유연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코스피어 섬유유연제는 콩에서 추출한 친환경 식물성 오일 원료를 사용해 섬유의 손상을 줄여 새 옷 같은 상쾌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친환경 원료로 만든 코튼 플라워 향 오일과 식물성 원료을 사용해 자연에서 완전히 생분해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인증받았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 화학 방부제 대신 보존 기능이 있는 식품 첨가제인 황금 뿌리 추출물을 사용해 좋은 향은 물론 항균 및 악취 방지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뉴스킨코리아 남태규 빅플래닛 팀장은 “식물성 오일 원료를 사용해 섬유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피부에도 안전한 친환경 자연주의 섬유유연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은은하게 흩어지는 달콤하고 산뜻한 향은 물론 항균 및 악취 방지 효과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8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이코스피어 섬유유연제 패키지 구매 시 이코스피어 섬유탈취제(100mL)를 추가 증정하며, 섬유유연제 패키지 3개 구매 시마다 이코스피어 샘플 3종 키트(코튼 플라워향 섬유유연제 100mL +세탁세제 100mL+ 주방세제 70mL)를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