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로엠)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025 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을 28일 공식 론칭한다.
바이로엠은 데이트, 학회, 여행과 어울리는 옷차림을 선호하는 20대 고객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가격은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저렴하게 제공한다.
특히 이번 론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라인조작 시리즈’는 체형이 점차 서구화돼 허리는 가늘고 골반이 발달하는 점에 착안해 만든 라인이다. 라인조작 스커트는 20대 초반 여성고객의 사이즈 스펙 조사를 통해 별도의 수선 없이 몸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체험단에 선 공개한 결과, 4개 사이즈 구성에 히든 밴딩이 들어있어 여성 고객의 사이즈 고민을 완벽히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바이로엠 관계자는 “고객조사를 하면서 25~35세 직장인 고객과는 확연히 다른 20~25세 고객만의 요구를 발견했다”며 “전체의 25%를 차지하는 20~25세 영고객들을 시작으로 소비자를 더욱 세분화하여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려 한다”고 말했다.
바이로엠은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지난 14일 한정판 콜라보 상품 리빙코랄 풀코디 박스 2종(각 9만9000원)을 하루 만에 100개 이상 판매하며 오픈 전부터 고객 반응을 끌어냈다.
바이로엠은 28일 이랜드 몰뿐 아니라 신촌 유플렉스와 로엠 명동점, 로엠 부평점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단독 매장은 올해 하반기 출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