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기조차 맛있다면"…GRN '검색어' 마케팅, 인지도↑ 효과 이뤄낼까

입력 2019-03-04 09:18수정 2019-03-04 09: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GRN 홈페이지 캡처)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포털 검색을 내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4일 정오부터 GRN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GRN 제품 중 '분홍이' '초록이' 두 품목을 100원에 선보이는 내용이 골자다. 초록이는 녹차카테킨, 분홍이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이다.

한편 이번 GRN 이벤트는 12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포털사이트 내에서 'GRN' 검색 후 나타나는 페이지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 가입자에 한해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사전에 회원가입이 필요한 이유다.

한편 GRN은 가수 소유와 현아를 모델로 기용해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을 상대로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다. 특히 TV CF의 "요즘 공기조차 너무 맛있어서"라는 등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CM송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기도 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