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생활용품 브랜드 '다이소', 화장품 브랜드 '러쉬', 커피 브랜드 '할리스커피'·'스타벅스', 소주 브랜드 '제주소주'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다이소 피치 시리즈
- 피치 파우치, 피치 헤어밴드, 피치 네임택, 피치 틴케이스 브러시 세트, 피치 손거울, 피치 에어퍼프 등
- 1000원~
다이소가 봄을 맞아 복숭아색을 입은 '피치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손거울, 블러셔, 하이라이터, 키보드, 마우스, 마스킹테이프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치색이 가득한 앙증맞은 크기의 키보드에 눈길이 쏠린다.
◇러쉬 네이키드 스킨케어
- 세븐 투 쓰리, 슬리피 페이스, 아마존 프라이머, 아르간 등
- 5000원~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포장용기가 필요 없는 ‘네이키드 스킨케어(Naked Skincare)’ 제품 10종을 출시했다. ‘네이키드 스킨케어’ 10종은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줄 페이셜 오일 4종 ‘아마존 프라이머’, ‘바나나 스킨’, ‘아르간’, ‘라이트 터치’와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줄 클렌징 밤 4종 ‘슬리피 페이스’, ‘티 토탈러’, ‘제이드 롤러’, ‘그리티 폴리티’, 콜드 크림 클렌저 1종 ‘라이크 어 버진’ 그리고 카라기닌 해초 추출물과 카넬리니 콩가루로 만들어 자연 분해 가능한 페이스 패드 클렌징 와이프 1종 ‘세븐 투 쓰리’로 구성됐다.
◇할리스 커피
- 너츠크림라떼
- 레귤러 5900원, 그란데 6400원
할리스커피가 '2018 할리스 레시피 챔피언 대회' 우승 메뉴를 시판한다. 우승 메뉴인 ‘너츠크림라떼’는 송은정 바리스타가 개발한 레시피다. ‘너츠크림라떼’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라떼 위에 실크 감촉의 고소한 너츠크림을 얹었다.
◇스타벅스
- 바나나 크림 파이 프라푸치노
- 가격 미정
스타벅스가 19일 '바나나 크림 파이 프라푸치노'를 출시한다. '바나나 크림 파이 프라푸치노'는 쌈싸름한 커피와 달콤한 파이가 만나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향긋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또 파이에 빨대를 꽂아 마시는 형태로 제공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제주소주
-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 가격 미정
제주소주가 봄을 맞아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과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인 유채꽃과 유명 제주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1만병 한정 판매한다. 또, 유채꽃이 그려진 전용잔인 푸른밤 유채꽃 잔이 포함된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 도(유채꽃 에디션 6병, 유채꽃 잔 2개) 2만 세트 한정으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