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 중 고급형 라인 매트리스들의 품귀 현상이 이어져 ‘사전 예약 이벤트’를 내놨다.
19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고객들의 주문이 몰려들어 제품 생산이 판매량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최고급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시리즈’와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 ‘하이브리드 테크 Ⅶ’ 은 ‘오늘 결제해도 최소 한 달은 기다려야 받아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16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탄생 시킨 가장 진보한 5세대 스프링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전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3월 15일부터 4월 7일까지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스침대의 프레임과 함께 매트리스 △ROYAL ACE 400, ROYAL ACE 380, ROYAL ACE 360, ROYAL ACE 320D, ROYAL ACE 320 △HYBRID TECH RED △HYBRID TECH Ⅶ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품격 기프트를 제공하는 행사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베딩 아이템인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가 증정된다. 프로모션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사상 초유의 배송 대기 사태에 본사에서도 제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배송 대기, 예약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들에게 1등 브랜드에 걸맞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