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의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원더투어가 야놀자와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투어는 21일 자정부터 야놀자와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원더투어는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45분까지 15분 간격으로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야놀자 숙박 전상품 50% 할인 쿠폰(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지역, 숙박 유형, 입실일 제한 없이 야놀자 전상품 약 1만5000개 호텔, 펜션, 모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원더투어는 또 매시각 정각, 총 11차례에 걸쳐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15% 할인 쿠폰(최대 5만 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 쿠폰 역시 지역, 숙박 유형, 입실일 제한이 없다.
할인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은 원더쇼핑 앱, 위메프 앱에서 ‘빈방특가’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 발급 및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원더쇼핑 모바일 앱과 포털 검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전윤주 여행제휴팀장은 “지역 제한없이 약 1만5000개의 숙박상품을 할인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만큼 따뜻한 봄을 맞아 주말 여행을 계획하기 좋은 기회”라며 “원더투어는 위메프의 특가 노하우를 접목해 가장 합리적인 숙박상품을 추천하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