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그림 위아트가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5일간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위아트는 ‘예술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큰 슬로건과 컨셉을 가지고 이번 전시회 참가하기로 하였으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기간 동안에는 위아트에서 자체적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제작한 다양한 아트웍 작품들을 선보인다.
특별하게 기존에 위아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트 오브제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주목할 만하다. 이런 작품들을 통하여 생활 속에서 예술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위아트의 바람이다.
위아트는 전속 아티스트와 제작 스튜디오를 보유한 아트 브랜드인 만큼, 평면 작품뿐 아니라 다양한 아트오브제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는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직 위아트에서만 볼 수 있는 ‘위아트 디자인랩’ 대형 추상화 작품들은 물론,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작품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별한 점이다.
위아트 부스에 방문하면 모든 방문객에게 주는 혜택은 물론, 금액대별 할인 및 선물 증정이 있을 예정으로 눈 여겨 볼만하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총괄을 맡은 큐레이터팀 팀장은 “국내 최대 리빙페어인 만큼 대중적으로 예술 작품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서 이 점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였다”며 “앞으로 리빙페어처럼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많은 분들의 일상과 공간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 힘쓰려고 한다”고 전했다.
위아트는 이처럼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뿐만 아니라 2019년에는 더 많은 전시와 예술 문화 활동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위아트 자세한 작품 정보와 향후 비전은 위아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