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3000원 탕수육 맛집 '본토반점', 6000원 무한리필 수제 순댓국 맛집 '천리집'을 찾아간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리얼 가격의 왕) 코너를 통해 경기 부천시 탕수육 맛집 '본토반점', 대전 유성구 무한리필 수제 순댓국 맛집 '천리집'을 찾아가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특별한 비법을 듣는다.
'본토반점'에서는 탕수육이 30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탕수육을 주문하면 양도 넉넉하고 새콤달콤한 소스에 야채도 듬뿍 들어간 탕수육을 만날 수 있다.
탕수육의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과 야채의 아삭함,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 최고의 한끼 식사가 완성된다.
이곳에서는 짜장면도 2000원, 짬뽕은 3500원에 판매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천리집'에서는 수제 순댓국이 60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이곳에서 수제 순댓국을 주문하면 1인 1메뉴를 주문하는 경우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기본만해도 뽀얀 국물에 두툼한 내장과 순대가 듬뿍 들어가 있다. 어느 정도 떠먹기 전에는 밥도 넣을 수 없을 정도로 그 푸짐함에 놀라고 만다.
양념장을 넣으면 뽀얀 국물이 빨갛게 변해 적당히 얼큰해지면서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본토반점'과 '천리집'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