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WSI)의 4개 브랜드(윌리엄스 소노마·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의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28일 현대리바트는 아시아 최초로 윌리엄스 소노마의 온라인몰을 내달 1일 연다고 밝혔다.
현재 윌리엄스 소노마는 아시아지역에서 한국 외에는 필리핀에 오프라인 매장(포터리반ㆍ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 등 3개 브랜드)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단독 온라인몰을 열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한 윌리엄스 소노마 매출 확대에 적극 나선다. 전체 윌리엄스 소노마 매출의 5%대인 온라인 매출 비중을 내년 상반기까지 30% 수준으로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윌리엄스 소노마 단독 온라인몰은 윌리엄스 소노마관ㆍ포터리반관ㆍ포터리반 키즈관ㆍ웨스트 엘름관 등 총 4개 브랜드관으로 운영된다. 현재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주방용품ㆍ가구ㆍ침구 등 7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는 윌리엄스 소노마 단독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2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윌리엄스 소노마의 칼ㆍ도마ㆍ냄비 등을 20~30% 할인하고, 포터리반ㆍ포터리반 키즈ㆍ웨스트 엘름의 가구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쿠폰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