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 1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김난도 교수의 강의 △국내 최고의 4차 산업혁명의 권위자 최재붕 교수의 강의 △허성도 교수의 우리역사 다시 보기 △박상철 석좌 교수의 장수시대와 노화혁명에 대한 강의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가 전하는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도 들을 수 있다. 강의 외에도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서비스 및 세무상담, 친목을 위한 외부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제 14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4월 22일, 수료식은 6월 3일이며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6주간 진행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인생대학은 2012년부터 서울대와 배타적 계약을 통해 VIP고객 대상 은퇴준비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월 노후설계연구 업무 협약을 체결해 향후 3년간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