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사진 제공=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지난해 공식 오픈한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년 만에 팬 수 4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팬 수는 4만4000명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와 채용 팁 등 콘텐츠 종류를 다양화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던 터다.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간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