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출시...CJ오쇼핑 최초 공개

입력 2019-04-12 14: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죽염전문 제조기업 인산가가 신제품 ‘쉐프의 시즈닝’을 11일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홈쇼핑 판매는 11일 오전 9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판매목표 수량을 모두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쉐프의 시즈닝’은 인산가와 스타 셰프인 황요한 셰프의 콜라보래이션을 통해 개발한 시즈닝 제품이다. 인산가의 죽염을 주재료로 천연허브, 후추, 버섯, 월계수, 바질등 여러 가지 천연 향신료를 첨가해 요리에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이번 방송에선 쉐프의 시즈닝과 인산가 9회 죽염 고체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였다.

김원근 인산가 마케팅본부장은 “고가의 제품임에도 프리미엄 식품 죽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홈쇼핑 첫 론칭방송에도 불구하고 목표한 판매량을 모두 달성했다”며 “인산가는 앞으로도 1인 가구 증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채널 확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산가는 이번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채널, SNS, P2P 마켓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한편, 인산가는 오는 5월 20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CJ오쇼핑을 통해 2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