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치킨 브랜드 'KFC', SPA 브랜드 '스파오', 식품 브랜드 '오뚜기'·'동서식품'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 돌체 콜드브루,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 돌체 콜드브루 5800원,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6300원(톨사이즈 기준)
스타벅스커피가 콜드브루 음료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돌체 콜드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또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KFC
- 왕갈비오븐치킨
- 5조각 8900원
KFC가 ‘왕갈비 오븐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왕갈비 오븐치킨은 오븐에 구워낸 닭다리살에 진한 갈비 소스의 풍미를 더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을 자랑하는 정통 갈비맛 치킨이다.
◇스파오
- ‘스파오X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 1만9900원~
SPA브랜드 스파오와 어드벤처 타임 덕후로 알려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함께 ‘스파오X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티셔츠·파자마·에코백 등 총 20가지로, 17일부터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 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쫄면
- 1500원
오뚜기가 여름철 계절면 신제품으로 ‘미역초 비빔면’과 ‘와사비 진짜쫄면’을 출시했다. 미역초 비빔면은 미역초무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제품이다. 매콤새콤한 초고추장 비빔소스와 남해안산 청정미역을 조합했다. 와사비 진짜쫄면은 오뚜기 진짜쫄면의 후속작으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매콤한 쫄면에 와사비를 첨가해 먹는 트렌드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동서식품
- 맥심 원두커피
- 시그니처 블렌드 5종 200g 7900원·1kg 2만1900원, 싱글 오리진 드립백 5900원
동서식품이 맥심 원두커피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로스팅 강도에 따라 원두의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 5종과 단일 원산지의 원두로 구성된 '맥심 싱글 오리진' 3종이다. 두 가지 이상의 원두를 섞은 맥심 시그니처 블렌드는 라이트(Light), 미디엄(Medium), 풀(Full) 등 로스팅 강도를 5단계로 세분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