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오는 25일까지 전국 지사에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열고, 상담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취업, 학업, 진로 등의 이유로 어학연수를 꿈꾸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값비싼 항공권, 학비, 해외 체류 비용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edm유학센터는 합리적인 학비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학연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25일까지 전국 지사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박람회에서는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에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몰타, 싱가포르,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원하는 시간에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기간 한정 특가 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박람회는 학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총 30명에게 왕복항공권을 무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박람회 기간 내 상담을 받은 학생 중 총 30명을 추첨해 해외 어학연수를 떠날 때 꼭 필요한 ‘왕복항공권’을 무료 증정한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강남1, 강남2,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전)에서 상담만 받아도 자동 응모된다.
이 외에도 edm유학센터는 박람회 참가 학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도록 최대 380만 원 상당의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샘소나이트캐리어 등을 제공해 어학연수 준비를 돕고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어학연수를 꿈꾸는 분들에게 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어학연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고 왕복항공권, 학비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면서 “퍼스트브랜드대상 유학기업부문 9년 연속 1위를 수상한 edm유학센터가 자사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