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토스 앱 화면 캡처)
금융서비스 앱 토스가 패션업계와 신용카드 업계를 아우르는 봄맞이 프로모션에 나섰다.
22일 토스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통해 의류 쇼핑몰 더블유컨셉 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매주 새로운 4월, 봄 OOOO은 더블유컨셉"이란 문항 중 빈 칸에 쓰일 표현을 묻는 퀴즈였다. 정답은 다른아닌 '스타일링'이다.
토스는 행운퀴즈를 통해 더블유컨셉 외에 우리카드 제휴 이벤트도 알렸다. 우리카드 특정 상품에 가입하면 W사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내용이 골자다. 10만원 가량에 시판 중인 이 공기청정기는 해당 카드 발급 후 이달 중 10만 원 이상을 결제한 소비자에 한해서 받을 수 있다.
한편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더블유컨셉 이전에도 '위즈위즈'와 '롯데온' 등 다수 브랜드 홍보 창구로 이용되어 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