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E늉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가 온라인클래스 선생님 회원들을 위한 전자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베스트셀러 리딩 시리즈 ‘서브젝트 링크’, ‘이지 링크’와 초등 코스북 ‘컴온 에브리원’, 파닉스 교재 ‘컴온 파닉스’를 비롯한 14종 53권의 이북(e-Book)과 온라인 학습을 제공한다.
전자책은 이북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선생님들의 원활한 수업을 돕는 다양한 기능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한면ㆍ양면보기, 그리기, 확대보기, 책갈피 등이 가능하며, 문항별 음원 파일 재생과 정답 표시ㆍ제거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엔이 빌드앤그로우 온라인클래스 선생님 회원이면 누구나 학습자료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NE능률은 전자책 서비스를 현재 14종 53권에서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이번 이북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북 서비스 론칭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맘카페 등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공유한 링크는 엔이 빌드앤그로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을 통해 전달하면 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전자책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