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램블 에그 토스트&수제청 음료브랜드인 '야미에그'가 경기도 분당 수내동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야미에그는 오픈 초기부터 분당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으며 스크램블 토스트와 수제 과일청 음료가 주 메뉴다.
야미에그 분당 수내점은 직장인과 젊은이들의 유동성이 많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 분당맛집 온라인 켜뮤니티내에서 입소문을 타고있다.
영양 가득한 달걀과 수제 천연 발효빵, 즉석에서 튀긴 치킨 패티 등 일체 연육제 및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매일 아침 신선한 식재료를 공수해 사용하는 것으로 음식의 품질과 건강에 특히 신경을 쓰는 친 환경 브랜드를 표방한다.
또한 생 망고를 직접 갈아 만든 망고 주스와 수제 과일청으로 만든 에이드, 베트남 코코넛과 연유를 사용한 코코넛 스무디까지 과일 본연 그대로의 맛을 서비스하고 있다.
분당수내점은 망고와 계란을 상징하는 컬러인 노란색과 흰색으로 인테리어했으며 키오스크를 활용한 주문시스템을 도입해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야미에그는 '가마로강정'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마세다린이 론칭한 캐쥬얼 토스트 전문점이다.
야미에그의 정태환 대표는 “수내점을 오픈하기까지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건강한 메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모든 고객들께서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야미에그는 실평수 10평기준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2~3명으로 운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