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앤컴퍼니, 버스 탑승 리워드 앱 ‘네이버스’ 베타 2.0 출시

입력 2019-06-03 13:2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버스탑승 리워드 앱 ‘네이버스’ 베타 2.0.(사진제공=네이앤컴퍼니)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 입주기업인 ㈜네이앤컴퍼니가 버스탑승 리워드 앱 ‘네이버스’ 베타 2.0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스(NEIBUS)는 이웃(Neighbor)과 버스(Bus)의 합성어로 버스를 타는 모두가 이웃처럼 연결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적화된 화면구성으로 실시간 버스 도착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 버스에 대한 생생한 리뷰와 에피소드를 공유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네이버스는 지난해 11월 베타 1.0을 출시했으며, 이후 6개월간의 사용자 테스트를 기반으로 전반적인 UIㆍUX를 개선했다.

특히 버스 탑승 시 2분마다 1포인트(네이토큰)를 지급하는 기능을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티머니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응모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앤컴퍼니 심성보 대표는 “서울 버스를 시작으로 서비스 지역과 대상을 확대해 대중교통 이용자의 24시간을 연구하는 빅데이터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VI 관계자는 “입주기업의 서비스 론칭에 맞춰 홍보, 마케팅, 사업화 등 빠른 성장을 돕는 실효성 있는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스(NeiBus)는 iOS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플레이마켓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