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프로모션(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할인대상 매트리스를 사면 5~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 `헨리`, `윌리엄`, `헬렌`를 10%, `버나드`, `지젤`, `엘리너`를 5% 할인한다.
대리점에서는 `바나`, `비아테`, `이터니티`를 10% 할인하고, `레이븐`, `자스민`, `바이브`를 5% 저렴하게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사면 10% 할인된다.
시몬스 침대는 이와 별도로 다양한 사은품 또한 마련했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7만 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구매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250만 원 이상 구매 시 24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를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증정하고, 350만 원 이상 구매 시 포켓스프링 베개 2개와 40만 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준다.
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