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는 매년 7월 2일을 ‘질경이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질경이데이는 7일마다 2개씩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시그니처 제품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사용법을 알리고, 여성들에게 Y존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확산하고자 지정됐다.
올해 ‘질경이데이’는 질경이온라인몰 리뉴얼 전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단 72시간 동안만 여성청결제부터 생리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질경이의 전제품을 최대 75% 할인된특별한 혜택에 제공하고, 여성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2일부터 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대표 제품인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20개입)’, ‘질경이프로(20개입)’를 포함해 여름철 비키니라인 미백관리에 도움이 되는 ‘썬샤인 톤업크림’과 ‘페미닌 티슈(10개입)’, ‘페미닌 미스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젤타입과 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는 각각 3개 세트로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연유래 옥수수 성분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마음생리대’ 팬티라이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심야 시간 타임 특가 판매도실시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밤에만 찾아오는야한특가’ 이벤트로,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포장 상자에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 등을 특별 구성해최대 7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번 질경이데이는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질경이데이행사 상품 판매 금액의 1%가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질경이데이 기획 담당 박상하 팀장은 “연 1회 진행되는 ‘질경이데이’는 Y존 피부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행사”라며, “올해에는 타임 특가와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기부 이벤트를 함께 마련하였으니 더욱 많은 여성 고객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