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19일까지 부산·대구·대전에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추가로 연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7일 코엑스에서 열린 edm세계유학박람회 서울 행사에 학생, 학부모들이 참가해 해외유학, 어학연수 관련 맞춤 상담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박람회를 주최한 edm유학센터가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19일까지 edm유학센터 부산·대구·대전 지사에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부산·대구·대전 지사에서 개최하는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스위스, 네덜란드 등 해외의 유학,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어학연수, 인턴십, 대학·대학원 유학, 2년제 컬리지과정, 초·중·고 유학, 아트유학 등 자신에게 맞는 유학서비스를 확인하고 상세한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부산·대구·대전 지사에서는 12일과 16일 양일간 ‘국가별 어학연수 특징 및 예산 총정리(미국/캐나다/영국/호주)’를 주제로 한 어학연수 무료 세미나도 진행한다.
부산·대구·대전 박람회만을 위한 한정 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 사전 신청 후 상담만 받아도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30명을 추첨해 1주 무료 어학연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어학연수를 등록할 경우 최대 360만 원 상당의 학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학·대학원 유학 및 조기유학 등록시에도 수속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2011~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한 edm유학센터가 주최하며 공신력과 신뢰도를 갖춘 행사다. 현재까지 약 4만명 이상의 누적 신청ㆍ참가자가 방문했으며, 단일 유학원 개최 기준 참여 학교·상담 가능 학교 수에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19일까지 edm유학센터 부산·대구·대전 지사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