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가 ‘2019 찾아가는 베트남 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2019 찾아가는 베트남 도서전’은 23일~24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며, 국내 출판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수출 장려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대규모 행사다. 총 24곳의 참가사와 105종의 위탁도서가 참가하여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 출판 시장에 국내 우수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베트남 도서전에는 금성출판사의 학습 도서인 △과학지식 만화 Aha! 상대성이론 △과학지식만화 Aha! 나노기술 △80일간의 세계일주-캐나다 등이 위탁도서로 선정돼 참가한다.
과학지식 만화 Aha! 시리즈는 딱딱한 과학 지식을 쉬운 설명과 재미있는 만화로 구성했다. 80일간의 세계일주 시리즈는 세계를 향한 흥미와 모험정신을 키워주는 신개념 체험학습서로 세계의 역사, 인물, 문화를 접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의 학습 도서는 위탁도서 전시 코너에 함께 소개돼 알려질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금성출판사의 우수한 학습 도서들을 ‘2019 찾아가는 베트남 도서전’을 통해 해외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도서전 참가를 통해 해외에서 금성출판사 도서의 시장 경쟁력을 확인하고, 역량 있는 현지 출판 교육업계와 교류하며 향후 동남아 시장 진출의 초석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출판사는 교과서, 참고서 등 교육출판과 함께 서울, 부산, 경기. 제주 등 전국에서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공부방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교육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금성출판사 도서 구입 및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성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