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피드, 홍보 돌입
캐시피드 홍보는 이용자가 담당한다?
(사진=애플리케이션 캡처)
캐시피드가 주말에도 포털사이트 공략에 나선 모습이다.
27일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하위 서비스인 '캐시피드'에 대한 물음을 던졌다. 해당 물음에 대한 올바른 답을 작성하는 이는 이들로부터 소정의 혜택을 받게 된다.
캐시피드 홍보는 참여자를 이용해 진행되는 모습이다. 해당 물음과 관련된 도움말을 포털사이트에서 '캐시피드' 검색 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기 시작하면서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일정한 혜택을 주고 이용자를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는 셈이다.
한편 캐시피드 관련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72시간 동안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