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할인 행사(사진제공=삼광글라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여름맞이 할인 행사ㆍ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할인 행사전에서는 내열강화유리 테이블 웨어 ‘글라스락 한상차림 6종 세트’를 18일까지 64% 할인한 특별가에 판매한다. 동시에 가족들의 여름 보양식 준비를 위한 독일 명품쿡웨어 ‘베카 IH 하이브리드 스텐 곰솥(12리터)’은 정상가에서 69% 할인한 파격가에 한정 판매한다. 건강한 집밥을 완성할 수 있는 ‘글라스락 볶음밥·덮밥용&탕·찌개용 렌지쿡 세트’도 41% 할인한다.
여름철 외출 시에도 건강한 이유식을 휴대할 수 있게 사면결착캡 눈금 이유식용기 4종과 보온보냉가방의 세트 구성을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카페족을 위한 ‘글라스락 컵&머그&잔 할인 대전’에서는 투명하고 단단한 내열강화유리로 여름철 아이스 음료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글라스락 음료용기 10종을 8월 한 달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글라스락 이너글라스 보온·보냉 주전자’는 음료가 닿는 내부 보온병이 4중 구조의 더블 월(Double Wall) 내열유리로 돼 있어 스테인레스 소재보다 색·냄새 배임이 없다. 보온·보냉 효과도 24시간 지속한다. 다이아몬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감으로 주방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높여주며 출시 기념 40% 할인가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