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상의 전환과 새로운 변화, 병원 홍보의 미래를 준비하자’란 주제로 열려
한국병원홍보협회는 국내 병원 홍보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19년도 제3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발상의 전환과 새로운 변화, 병원 홍보의 미래를 준비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강북삼성병원 신관 1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총 3개의 강의로 구성된 세미나 프로그램은 △병원 홍보의 이해와 오해(SBS 조동찬 의학전문기자) △디지털 헬스케어는 어떻게 구현 되는가: 병원 홍보를 중심으로(㈜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 최윤섭 대표파트너) △병원 홍보를 위한 트렌드와 정보 검색 그리고 카드뉴스(스몰투빅 배준오 대표) 등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강의를 담당할 예정이다.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특별히 이번 세미나에는 병원 홍보의 필요성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시작으로 홍보 · 마케팅의 시대적 변화와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트렌트 키워드까지 실전에 활용 가능한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강의들이 포함돼 있다”며 “병원 홍보 담당자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각 병원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국내 병원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하는 정기 세미나 개최를 통해 홍보 · 마케팅 관련 지식 함양, 상황별 PR 전략과 위기 대응 능력, 관련 업무에서의 기획 및 실행력 등을 향상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