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가 가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세상의 모든 티켓(이하 세모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모티 이벤트는 숙박권 거래 시 양도∙양수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숙박권 양도 이벤트와 영화, 행사, 쿠폰 등의 카테고리 티켓을 거래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공유 이벤트는 게시물을 자신의 SNS, 블로그에 게시하고 해당 URL주소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공유 시 해시태그(#티켓베이 #세모티 #티켓굿딜)를 포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11월 8일 추첨을 통해 당첨 결과가 발표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50만 원 상당/1명), 투어마켓 1만 원 쿠폰(50명), 숙박권 1만 원 쿠폰(20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명),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콘서트, 뮤지컬, 스포츠 티켓 뿐만 아니라 여러 카테고리의 티켓 거래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켓베이는 건전한 티켓 중개 거래 환경 조성과 문화∙여가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모티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종류의 티켓을 수수료 없이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양도하거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켓을 구할 수 있는 티켓베이의 ‘정가 이하 티켓 거래 서비스’도 적극 활용해 보길 추천한다.
한편 티켓베이는 지난 2015년 6월 론칭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여행,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 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케 했으며, 전담 콜센터 운영으로 이용자들에게 신뢰성을 쌓고 있다. 이에 힘입어 누적 회원수 140만 명을 넘어서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