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추석 명절을 맞아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 선물세트를 국내 최대 유통 기업 이마트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이마트 성수점, 구로점, 여의도점, 목동점, 과천점, 연수점, 서수원점 등 전국 주요 매장과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을 통해 ‘백수오궁’과 ‘백수오궁 액상 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구성으로 받는 사람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해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백수오궁 1개월분 1세트(500mg*120캡슐)가 4만6900원으로, 2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백수오궁 액상 진은 12포(50ml*3포*4입)와 24포(50ml*3포*8입) 구성이 각각 2만3900원, 3만9900원이다.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기존 고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이 기품 있는 분위기까지 전달하기 때문에 정성을 전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도록 가격대를 세분화해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수오궁은 최근 진행된 중국 절강TV 홈쇼핑 채널 HYG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중국 시장의 성공적 첫발을 내디뎠다. 이 외에도 유럽,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세계에 판매 중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은 EU 현지 최대 체인드럭스토어인 dm사에서 여성 건강 제품군 전체 1위 품목으로 등극하며 독일 2000개 매장 입점에 이어 유럽 전역의 4000여개 매장으로 판매 확장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EU 2위 체인드럭스토어인 ROSSMANN 입점 및 EU 최대 홈쇼핑 등 해외의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한 출시가 확정됐다.